pdf 표 복사 입니다

pdf 문서하면 편집이 불가능한 문서로 인식을 하게 되는데 캡쳐 등을 자료를 보관하거나 인용을 할 수도 있지만 스몰피디에프 사이트를 이용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pdf 표 복사를 활용하시거나 편집이 가능하게 됩니다. 종종 pdf 관련 내용을 소개할 때마다 소개해드리는 사이트인데 즐겨찾기 해두시면 정말 편리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창에 스몰pdf 입력하신 후에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사이트 접속하시면 영문으로 되어 있는데 한국어로 보시려면 우측 하단에 보이는 언어설정을 한국어로 변경하여 주시면 됩니다.

 

여러 항목 중에 PDF 워드 변환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되는데 표 복사를 위해서 워드 형태로 파일형식을 변환하여 워드에서 사용하고자 하시는 표를 복사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pdf 파일을 드롭을 하셔도 되고 파일 선택을 클릭하셔서 파일이 있는 경로에 가셔서 파일을 선택해 주셔도 됩니다.

 

 


 

파일 선택이 이루어지고 나면 업로드 중이라는 항목이 나오는데 파일 용량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빠르게 처리가 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워드로 변환이 되는데 파일 용량이 작은 경우에는 업로드와 변환 중이 순식간에 변경이 될 정도로 처리 속도가 빠릅니다.

 

작다와 적다

 

 


 

변환이 완료되고 나면 다운로드 항목을 클릭하셔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줍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열기 하시면 워드로 문서가 열리는 것을 보실 수가 있는데 위에 보시는 것처럼 편집 사용이라는 항목이 나오면 해당 항목을 클릭하셔야 편집이 가능해집니다.

 

편집 사용 클릭 후 원하시는 표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