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입니다

윈도우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텐데 개인이가 즐겨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은 어플을 통해서도 간단하게 영상을 만들기도 하지만 아직은 윈도우 무비메이커 사용이 개인적으로는 편리한 것 같습니다.  관련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려면 아래 주소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해당 주소를 클릭하시면 현재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선택하셔서 설치를 하여 주시면 됩니다.

 

http://windows.microsoft.com/ko-kr/windows/get-movie-maker-download

 

 


 

주소를 클릭하시면 아래 보시는 것처럼 실행과 저장 항목이 나오는데, 저장을 선택해서 파일을 다운 받아 줍니다.

 

이후 다운 받은 파일을 찾아 실행을 하여 줍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과정인데 Windows 필수 패키지 모두 설치 항목과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 항목이 있는데 설치하려는 프로그램 선택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설치할 프로그램 항목을 선택하시면 설치할 프로그램을 체크 하실 수가 있는데 필요하지 않는 항목들은 체크 해제 하여 설치를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개인이는 이미 윈도우 무비메이커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어 있어서 이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항목이 아닌 다음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항목에 위치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체크 설정 항목이 끝나면 설치 항목을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설치가 완료 된 후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는 예전만 하더라도 매직원을 주로 사용을 했었는데 윈도우7을 사용한 이후로는 무비메이커 사용을 점차 하게 되었는데 장단점이 있지만 자주 사용을 하다보니 익숙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매직원 관련 프로그램도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되시라고 관련글 형식으로 넣겠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