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검사표 입니다

개인이는 시력이 좋지 않아 근무 중에는 렌즈를 착용하고 퇴근 후에는 안경을 착용하는데 시력이 좋지 않는 상태입니다. 어릴 때만 하더라도 시력검사표가 흔치 않아서 쉽게 하지 못했는데 지금은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검사를 해볼 수가 있습니다. 시력검사표를 제공하는 곳은 인터넷 시력검사 사이트 Eyetest 에서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인터넷 시력 검사로 검색어를 입력하시면 인터넷 시력 검사 사이트가 나오는데 관련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또는 해당 주소인 eyetest.co.kr로 접속을 하셔도 됩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간단한 설명과 함께 시력검사를 해보실 수가 있는데 해당 사항을 읽어 보신 후에 키보드에 위치한 F11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앞서 시력검사에 대한 방법을 보셨는데 백원짜리 동전의 이미지가 실제 백원짜리 크기가 되도록 확대 또는 축소 항목을 이용하여 설정을 하여 주신 후 F11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0.5에서 2.0까지의 시력 측정인데 동일한 방법으로 동전의 크기를 맞추어 주신후 검사를 해보시면 됩니다.

 

다시 0.1에서 0.4 검사표를 보시려면 하단에 보이는 화살표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이도 포스팅을 하면서 시력검사를 해보았는데 안경을 착용하지 않으면 보이는게 없네요. 시력이 좋지 않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다시 한번 확인을 하니 걱정이 되기는 하네요.

 

 


 

집에서 간단하게 해볼 수 있는 검사이지만 한번쯤 테스트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평소 알고 있던 시력보다 낮게 측정이 되었다면 전문기관에서 검사를 받아보시는게 시력관리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해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