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검색기록삭제 입니다

요즘 핫한 sns 하면 인스타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개인이도 종종 이용을 하는데 하다보면 검색어를 입력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페이스북도 그렇지만 지금까지 검색했던 항목들을 삭제하시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검색기록삭제는 페이스북에 비해 간단합니다. 페이스북은 설정 항목이 숨겨져 있는 느낌이 드는데 인스타그램은 간편하게 검색기록삭제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신 후에 아래에 보이는 다섯가지 항목중에 제일 우측에 있는 사람 모양 형태의 아이콘을 클릭하신 후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선택하여 주시면 옵션 항목으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옵션 항목인데 스크롤을 내리면 검색기록 삭제를 할 수 있는 항목이 보입니다.

 

참고로 계정 항목에 보시면 비공개 계정이 있는데 모든 사람에게 내용을 공개하는게 아니라 사용자가 승인한 사람들과만 공유를 하고 싶다면 관련 항목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스크롤을 내려 보시면 아래에 검색 내역 지우기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관련 부분을 선택하여 줍니다.

 

 


 

검색내역 지우기를 선택하면 계속할까요? 라는 문구가 나오는데 삭제하시려면 예, 확실합니다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에 비해 설정 항목이 깔끔한 편인데 필요하시다면 어렵지 않게 검색 기록을 삭제하실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검색 기록 삭제 후에 삭제가 완료되었다거나 하는 문구는 나오지 않습니다. 관련 항목을 클릭하고 나면 삭제가 완료되었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