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성경읽기 무료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인터넷 성경읽기 무료 사이트인데 개인이가 종종 이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인터넷 성경읽기 와 관련된 곳을 찾으시면 갓피아가 많이 나오는데 이곳도 괜찮지만 홀리넷 사이트도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홀리넷의 경우 쉬운성경이나 우리말 성경은 저작권 때문에 서비스가 중지되었으니 관련 성경을 보신다면 갓피아를 추천합니다.

 

두 사이트 모두 장단점이 있기에 직접 이용해보시고 사용하기 편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먼저 인터넷 성경읽기와 연관되어 검색되는 갓피아를 보겠습니다. 네이버 등에 갓피아 또는 갓피아 성경이라고 검색어를 입력하여 줍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성경읽기를 시작으로 성경필사, 성지사진 항목이 나오는데 아래 이미지를 클릭을 하셔도 해당 항목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성경필사의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개인이는 이미지에 링크된 성경읽기 항목을 클릭하였습니다.

 

 


 

성경읽기 항목을 선택하시면 개역개정을 시작으로 11개의 번역본이 나오는데 좌우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해당 항목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영문은 NIV 성경만 있습니다.

 

 


 

히브리어 구약과 헬라어 신약도 지원이 됩니다.

 

 


 

임의로 개역개정을 선택하였는데 보시는 것처럼 각 항목별로 구분이 되어집니다. 개인이는 창세기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창세기에 해당되는 항목이 보여지는데 보고자 하시는 장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음성지원이 되는데 모든 번역본에 지원되는건 아닙니다. 관련 항목이 지원되면 우측 상단에 재생바가 생깁니다.  Tool 항목이 있는데 각 항목에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관련 항목에 대한 설명이 되니 필요할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병행지원이 되는데 두권 보기를 선택하여 주시면 번역본을 비교하며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드린 Tool 항목이 읽기에 방해가 되면 화살표 영역을 클릭하셔서 활성여부를 변경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단에 보이는 성경사전 항목을 이용하시면 해당 단어에 대한 설명도 볼 수 있습니다.

 

 


 

성지사진에 해당되는 경우 관련 사진도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홀리넷이라는 사이트인데 갓피아에 비해 지원되는 기능이 많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깔끔하게 인터넷 성경읽기만 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등에 홀리넷으로 검색하신 후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 구성을 가지는데 좌측에 보이는 부가서비스 중에 용어 빈도 조사 항목이 있는데 그외 기능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도 임의로 개역개정을 클릭하였습니다.

 

 


 

창세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아래 보시면 대역이라고 나오는데 이 항목을 통해서도 병행 보기가 가능하지만 이번에는 창세기 항목만 클릭해봅니다.

 

 


 

앞서 대역 항목에서도 병행이 가능하지만 이렇게 성경을 보게 되면 변경과 대역 항목이 출력이 됩니다. 이 항목을 통해서도 관련 기능을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변경 항목이 개역개정으로 본문상 좌측에 위치하게 되고 대역 항목 중에 임의로 NIV 항목을 선택했는데 대역은 우측에 위치를 하게 됩니다.

 

언제든지 클릭 한번으로 관련 성경을 변경할 수가 있습니다.

 

 


 

두 사이트 모두 장단점이 있는데 직접 사용해보시고 편하신 곳에서 성경읽기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