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조조 가격 입니다

cgv 조조 가격은 아침 10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할인을 제외하고 일반 가격은 9,000원인데 조조의 경우 연령 상관없이 6,000원으로 동일합니다. 조조 시간대를 잘 이용한다면 좀 더 저렴한 금액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를 떠나서 조조 시간을 이용하게 되면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좀 더 여유롭게 볼 수도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앞서 조조 시간대가 10시라고는 했지만 영화관마다 조조 시간이 조금은 다릅니다.

 

아래 고객센터 문의를 보면 10시 이전의 1회차 영화를 조조로 적용하고 있지만 지점에 따라 조조시간의 차이가 발생될 수 있다라고 나옵니다.

 

 


 

실제 그런지 cgv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를 해보겠습니다.

 

예매 항목을 클릭하여 빠른 예매를 선택하여 줍니다.

 

 


 

최근 700만이 넘었다고 하는 히말라야를 선택해 보았는데, 시간 항목에 보시면 조조와 심야 항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해 모양으로 표기된 시간이 조조에 해당이 됩니다.

 

개인이가 거주하는 부산 지역의 영화관 한 곳의 조조 시간은 08시55분으로 나옵니다. 앞서 말한 10시 이전에 해당되는 시간이네요.

 

 


 

같은 영화와 같은 부산 지역이지만 극장을 다른 곳으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조조 시간대가 10:40분으로 나오네요.

 

참고로 10 이전의 1회차 영화라는 기준이 있는데, 1회차가 아니더라도 시간에 따라 조조로 적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장 정확한 것은 이렇게 예매 항목을 통해 조조를 뜻하는 해 모양이 있는지를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실제 조조 가격으로 측정이 되는지 예매를 해보면 6,000원의 가격대로 확인이 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글은 인터넷을 통한 예매 방법인데 필요하시다면 관련글을 통해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cgv 인터넷예매 방법입니다

 

 


 

정리하면 cgv 조조 가격은 6,000원이라는 점과 예매를 통해 조조 시간대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조조로 영화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