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초기화 입니다

아이폰 초기화 포스팅입니다. 아이폰에서 데이터 초기화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아이튠즈나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아이폰에서도 간단하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주로 업데이트시에 오류라던지 어플 등의 이유로 초기화를 진행하시는데, 중요한 자료가 있다면 반드시 백업을 하신 후에 진행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탈옥폰의 경우 A/S 센터 방문 목적이라면 본문의 내용은 해당 사항이 되지 않습니다.

 

아이폰 백업 방법입니다.

 

개인이는 아이폰6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노트5로 갈아타서 초기화를 할 겸 포스팅을 합니다. 방법은 바탕화면에 있는 설정 항목을 선택하신 후 일반 항목을 찾습니다.

 

 


 

일반 항목에서 화면 마지막에 있는 재설정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재설정 항목에 보시면 관련된 항목이 총 6개가 있는데, 주로 상단에 위치한 3가지 항목을 사용을 합니다.

 

 


 

각각의 항목마다 재설정이 다른데, 모든 설정 재설정 항목은 데이터나 미디어 파일은 삭제되지 않고, 설정 기능만 초기화가 되는 기능입니다.

 

 


 

두번째 항목인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항목은 미디어와 데이터 모두를 삭제하고 모든 설정을 재설정하여 주는 것인데,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초기화를 원하시면 이 항목을 선택하셔서 iPhone 지우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항목이 있는데, 말 그대로 인터넷을 이용하시다 오류가 있는 경우에 한번씩 실행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인터넷과 관련된 항목이기에 사진이나 음악, 데이터 등과 같은 파일은 삭제되지 않고 말 그대로 네트워크 설정만 초기화 되는 것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아이폰 초기화와 관련된 내용을 보셨는데, 주로 사용하는 항목들이니 알아두셨다가 필요하실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