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 입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개인이가 처음 운전면허 시험을 치루었던게 20살 가량으로 생각되는데 그때만 해도 시험 자체가 쉬워서 기출문제를 보지 않아도 합격률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시험은 일정부분 기출문제를 풀어보고 가시는게 합격에 도움이 됩니다.

 

도로교통공단 운전면허 서비스 사이트에 이동하시면 공개된 문제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http://dl.koroad.or.kr/PAGE_license/view.jsp?code=210783

 

우측에서 문제 유형을 선택하신 후 응시하고자 하시는 문제를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 

 

 


 

개인이는 자동차 운전면허 학과시험 1종 항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관련 파일이 3가지 형태로 나오는데 모두 다운 받으셔서 풀이를 하시면 됩니다.

 

 


 

해당 파일 형식이 pdf 파일이라서 아크로벳 리더가 설치가 되어야 합니다. 대부분 설치가 되어 있겠지만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홈페이지의 하단의 보시면 뷰어 다운로드 항목에서 관련 파일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상에서 끝에서 두번째에 해당하는 아이콘이 뷰어 아이콘입니다. 클릭하셔서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이전에는 문제집을 따로 구매를 하여야 했는데, 2014년9월1일 부터는 홈페이지에 공개된 문제로 학과시험이 실시되기 때문에 합격률을 올리기 위해서는 문제를 풀어보시는게 도움이 됩니다.

 

운전면허 시험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잘 준비하셔서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문제가 300문제인데, 시간나실때 하나씩 풀어보면서 준비를 하시면 모두가 합격하리라 봅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