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리퍼기간 조회 입니다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에 대해 보겠습니다. 아이폰을 구매를 하셨다면 리퍼기간 정도는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특히나 중고거래를 통해 구매를 하신 경우라면 가장 먼저 조회를 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폰 리퍼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리퍼 사유로는 홈 버튼이나  배터리 등에 문제가 생길 경우 무상리퍼가 가능한데, 그외 항목에 있어서는 대부분 유상으로 처리가 됩니다.

 

리퍼기간을 조회하시려면 먼저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우측 상단에 보이는 고객 지원 항목을 클릭합니다.

 

https://www.apple.com/kr

 

 


 

스크롤을 내려 제일 하단에 보시면 지원 항목에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항목이 있습니다. 클릭하여 줍니다.

 

 


 

하드웨어 일련 번호를 입력하여야 하는데, 휴대폰 설정에서 관련 부분을 찾으실 수가 있습니다.

 

일련번호 확인 하는 방법은 포스팅 아래에 설명해두었습니다.

 

 


 

일련번호와 문자 코드를 입력하고 나면 리퍼기간 조회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항목 중 수리 및 서비스 적용 범위 활성 항목을 보시면 예상 만료일이 나옵니다.

 

개인이의 경우 2016년 6월2일로 나오는데, 이 기간 안에만 리퍼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일련번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설정에서 일반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정보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스크롤을 내려 보시면 일련번호라는 항목이 나오는데 여기에 써진 부분을 앞서 본 애플 홈페이지 에서 입력하여 주시면 끝입니다.

 

 


 

아이폰 리퍼기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한번만 확인 해 두시면 추후에 리퍼 사유가 있을때에 기억하셨다가 수리를 받으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