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에서 사진 넣기 방법입니다.

엑셀에서 사진 넣기 방법입니다. 한글이나 엑셀에서 사진을 넣는 방법은 비슷합니다. 사용자마다 편한 방법이 있어서 조금씩 차이가 날 수는 있지만 기본적인 패턴은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한글과 엑셀을 비교했을때 사진을 넣는 방법만 비교한다면 엑셀이 편한것 같습니다. 사용목적에 따라 프로그램이 달라지겠지만 종종 한글과 엑셀 관련 포스팅을 하다보니 이부분은 이게 편하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래 시트에 사진을 넣어 볼건데, 임의로 작업을 하는거라 아무것도 없습니다. 혹시나 표도 함께 만들고 싶다면 아래 관련글을 확인 해주세요.

 

엑셀 표만들기 입니다

 

 


 

엑셀에서 그림을 삽입하는 방법이 너무 간단해서 포스팅 할 내용이 많이 부족하네요. 먼저 상단에 보이는 메뉴 항목에서 삽입을 선택하신 후 그림 항목을 클릭합니다.

 

 


 

삽입하고자 하시는 그림 파일을 찾아 선택하시고 삽입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시트에 사진이 삽입되게 됩니다. 이때에 고해상도의 이미지라면 불러오기까지의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사진을 삽입하였더니 위치가 애매한 곳에 있습니다. 마우스를 통해서 사진의 크기를 줄여주시고 드래그를 통해 사진을 원하는 위치로 이동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개인이가 사용한 이미지인데, 시트에 깔끔하게 자리 잡힌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엑셀외에 한글이나 ppt에서 사진을 활용하는 방법을 보고자 하신다면 아래 관련글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글 서두에 말씀드렸지만 방법은 비슷한데 관련 항목이 어느곳에 위치해 있는지만 아시면 손쉽게 활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