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단장한 구글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국내에는 네이버가 차지하는 비율이 커서 그런지 구글이라는 하나의 아이콘이 작게만 느껴졌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구글 애드센스를 접할 때에도 이와 같은 생각이 들었는데, 최근 들어 구글 애드센스가 국내에도 관심을 가지는 노력들이 보인다라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며칠전 구글 애드센스를 방문하니 사이트 개편 작업이 이루어졌다는 안내 문구를 받고 변경된 사이트를 둘러보았습니다. 기존의 사이트가 짧막한 한마디였다면, 새롭게 변경된 사이트는 짧막한 한마디에 부연 설명까지 들어간 느낌이 들어서 개인적으로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NEW 구글 애드센스

 

새롭게 변경된 구글 애드센스는 이전보다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래에 보시는 바와 같이 다양한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 할 수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볼 수 있는 정보가 늘어나서 만족 합니다. 예상 수입의 경우 지난 주 같은 날과 비교하여 주는 부분은 매우 만족스럽네요.

 

 


 

개편된 사이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좌측 하단에 보이는 '이전 홈 페이지로 되돌리기' 항목을 클릭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구글 애드센스를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최근에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이 지급 되었다는 메일이 와서 MTCN 번호를 얻기 위해 접속하였는데, 우측 상단에 보이는 '지급내역 보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보시는 바와 같이 지급 설정과 지급된 금액을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MTCN 번호를 아시려면 빨간 네모박스 항목을 클릭하시면 관련된 정보를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는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항목이 나오는데, 이중 상태 항목을 클릭하시면, 정책 위반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는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전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우측 메뉴에 정책 위반이 추가 되어서 찾기 쉬웠는데, 개편된 구글 애드센스는 이와같은 방법으로 접속해야 합니다.

 

 


 

늘 해오던 것처럼 정책 위반 사항이 있는지 확인 ! 위반 사항이 없다고 하네요 ^^ 간략하게 개편된 구글 애드센스를 보았는데, 괜찮은 것 같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