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차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총10장)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

 

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는 설치형 블로그로서 오픈된 블로그처럼 보이지만, 가입을 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로 합니다. 지금까지 알게 모르게 초대장을 배포하다가 이전 초대장 배포부터는 포스팅을 통해 나누어 주고 있는데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이 꼭 필요한 분들만 신청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미리 말씀드리면 초대장을 배포하게 되면, 블로그 개설하는 것까지 다 볼 수가 있습니다. 초대장을 배포했음에도 블로그 개설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스팸성 블로그를 개설하는 목적이라면 바로 신고가 이루어지게 된다는 점 참고 하셨으면 합니다.

 

초대장 받는 방법

 

초대장을 받기 위해서는 '다음뷰 구독' 과 개인의 생각 페이스북에 '좋아요' 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다음뷰 구독은 본문의 오른쪽 하단에 있으며 다음에 로그인을 하신 상태에서 구독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 버튼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구독여부를 묻는 창이 나오는데 YES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

 

 


 

개인의 생각 페이스 북 '좋아요' 를 클릭하시기 위해서는 아래 링크를 따라 가시면 됩니다. 이후 아래 이미지와 같이 빨간 네모 박스 부분의 '손가락' 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다음뷰 구독'과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셨다면, 댓글에 이메일을 남겨 주시면 되는데, 댓글 중에 임의로 선택해서 해당 되는 분의 이메일이 위의 조건을 모두 만족했다면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송된 분들에게는 댓글을 통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뷰 구독 '아이디'와 페이스북 '좋아요' 를 클릭한 '이름'을 이메일과 함께 남겨주시기를 바랍니다.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 댓글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아직은 초보이지만, 질 좋은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음뷰 구독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포스팅을 접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추가 내용 1.

어느 정도 신청자가 모인 것 같아서 내일 (토) 근무를 마치고 10분을 선정하여 초대장을 발송 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가 내용 2.

현재 다음뷰 구독과 페이스북 구독 확인을 한 결과 총 2분이 해당 사항이 되십니다. 다음뷰 구독 아이디와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이름과 함께 이메일을 남겨 달라고 했는데, 그냥 구독했습니다. 하고 이메일만 남기시니 확인이 어렵습니다.

 

2분도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이름과 대조해서 찾아 내었는데, 신청인원이 많았다면 찾기가 어려웠을 겁니다.
 
무튼, 선정된 두분에게 초대장을 발송해드렸으며, 혹 다음뷰 구독과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했는데 없다면 댓글 달아주시기를 바랍니다. 확인 후 보내드리도록 할께요. (2013.09.14일 19:5분 기준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