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조사 참여하고 적립금 쌓아보자.

설문지 조사

 

한번쯤 설문지 조사 알바를 들어보셨을텐데, 개인적으로 가끔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같은 수익까지는 아니더라도, 시간투자에 비해 괜찮은 수익이 발생하리라는 생각에 개인이도 열심히 해보려고 합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100원, 200원 모여 봐야 얼마 모이겠느냐? 라는 생각을 하며 살아가지만, 어느 순간 100원, 200원 모았던 것이 크게 다가올 때가 있듯이, 블로그를 통해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엠브레인

 

현재 엠브레인 에서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습니다. 가입시 친구 아이디를 입력하면 되는데, 혹 추천 할 친구가 없으시다면, gomjb80 추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추천을 안하셔도 인터넷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사용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이는 엠브레인 사이트 하나만 이용하고 있는데, 검색을 통해 알아보시면 다양한 설문조사가 있습니다. 여러개를 한번에 하시면 아무래도 수익에 있어서는 도움이 되리라 생각은 합니다.

 

 

추천인 ID - gomjb80

 

 

 

 

 

수익금 발생은?

 

엠브레인에 가입을 하시면, 해당되는 이메일로 설문조사가 발송이 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설문조사를 하실 수가 있는데, 스마트 폰 사용자시면 이메일 알림을 해놓으시면 편리하게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제 이메일로 발송된 설문조사인데, 바쁘다는 핑계로 거의 참여하지는 못했네요. ㅠ

 

 


 

아래 이미지는 지금까지 참여한 설문과 적립된 금액인데, 말 그대로 티끌 밖에 되지가 않네요. ㅋ

 

 

 


 

마지막으로 팁 아닌 팁을 드리자면, 모든 설문조사의 적립금이 적립되지는 않습니다. 적립금이 낮은 금액은 대부분 적립이 된다고 보시면 되지만, 적립금이 조금 크다 싶으면, 해당되는 설문조사 항목에 해당이 되어야 끝까지 조사를 참여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억지로 말을 만들어서 설문조사를 하시거나 할 필요없이 느끼는 그대로 작성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현재는 2400원이라는 금액에 불과하지만, 앞으로 설문조사에 꾸준히 참여를 해서 다음에 포스팅 할 때는 지금보다는 좀 더 나은 수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