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많이 본 글' 내 글도 베스트가 될 수 있다.

다음 많이 본 글

 

다음 많이 본글

 

다음에서 서비스 되는 '많이 본 글' 은 문자적인 의미 그대로 많이 검색되어진 글을 선정하여 다음 '많이 본 글' 베스트에 선정하여 주는 기능입니다. 이전에도 다음 '많이 본 글' 이라는 포스팅으로 올린 적이 있었는데, 방문자 통계를 정리하다가 유입경로를 통해 '많이 본 글'이 이전보다 증가하였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많지 않는 포스팅 수이지만, 유입경로를 통해 찾아보니 제법 나오더군요.  아래 이미지가 많이 본 글 BEST에 선정된 글인데, 나름 열심히 포스팅한 글이 많은 사람들에게 읽혀진다는 사실이 뿌뜻하면서도 묘한 기분이 드네요.

 

이러다가 스타병 걸리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ㅋ(웃자고 하는 소리인거 아시져?ㅋ)

 

 

 


 

 

 


 

 

 


 

 


 

내 글도 베스트가 될 수 있다.

 

일전에 많이 본 글에 선정이 되어서 관련글을 통해 확인을 하였는데, 며칠이 지나니 베스트에 선정되었던 글이 아래로 내려오는 것을 확인 한 적이 있습니다. 아무런 생각없이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갔고, 포스팅의 내용이 좀 더 깔끔하고 정보 전달이 쉽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수정을 하였는데, 그 글이 다시 베스트로 선정되었던 경험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를 방문하고 블로그를 통해 얻어가고자 하는 것은 낚시성의 글이나 난잡한 글의 내용이 아닐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저 역시 인터넷 기사를 읽더라도 낚시성의 제목이나 광고가 난무한 화면은 보기가 꺼려지기에, 블로그를 방문하는 사람들 역시 이와 같은 생각을 가질거라고 봅니다.

 

그렇기에, 무엇을 전달하고자 하는가?에 대한 물음이 필요할 것이고,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에 대한 물음이 반드시 이루어져야 한다라고 봅니다.

 

개인이 역시 아직은 포스팅의 수도 내용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하나,둘 알게 되는 경험들을 통해서 블로그가 풍성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언젠가는 우수블로그로 선정도 되어서,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제 글이 읽혀지기를 소망해봅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