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메일 변경 하는 방법 알아볼게요

안녕하세요. 개인의 생각입니다. 요즘은 누구나 페이스북을 이용하실텐데 개인적으로 페이스북을 잘하지는 않는 편입니다. 가끔 사용을 하기는 하지만 사용이나 활용을 한다라고는 말을 하기가 어려울 정도네요. 이전에 가입을 해놓고 이것저것 설정을 해둔게 있어서 종종 메일로 페이스북과 관련된 정보가 오는데 너무 많이 와서 이메일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다가 설정하는김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먼저 페이스북에 접속하신 후 로그인까지 해줍니다. 이후에 우측 상단을 보시면 역삼각형 항목이 있는데 클릭 하신 후 설정을 선택하여 줍니다.

 

 

설정 항목을 선택하시면 계정설정 항목이 보이는데 연락처에 보시면 기존에 등록한 이메일이 보입니다. 해당 이메일을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우측에 보이는 수정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수정항목을 선택하시고 나면 연락처를 변경하실 수가 있는데 파란색 항목으로 되어 있는 다른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 추가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다른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추가 항목을 선택하시면 새 이메일 항목이 나오는데 해당 항목에 변경하고자 하시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후 추가를 클릭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하신 후에 추가를 하시면 해당 이메일로 메일이 발송이 되는데 메일을 확인하셔서 확인을 클

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메일 인증까지 하시고 나면 아래 보이는 변경 내용 저장을 클릭하여 주시면 작업은 끝입니다.

 

만약, 해당 작업을 취소하고자 하신다면 이메일 재전송 삭제 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클릭하셔서 취소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메일이 아니더라도 휴대폰을 통해서도 변경이 가능한데 편하신 방법으로 이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풀렸는데 한낮에는 여름같은 기분도 들 정도이네요. 그래도 아침 저녁으로는 기온차이가 있으니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기를 바랍니다 ^^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