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욕에 세계에서 가장 긴 빌딩을 만든다는게 사실이었네요

 

안녕하세요. 개인이입니다. 지난 만우절 날에 관련 기사를 처음 접했던 적이 있었는데 당시 제목이 미국에서 건설중인 아치형 타워라는 제목으로 올라왔었는데 만우절이라 반신반의 하며 믿지 않았는데 기사로도 난걸 보니 사실인 것 같네요.

 

일단 사진을 먼저 보겠습니다. 딱 봐도 길어보이는 빌딩인데 기존의 빌딩과는 차별점이 분명합니다. 표현이 적합할지는 모르겠지만 선풍기에 비교하면 기존의 선풍기와 날이 없는 다이슨 선풍기와 같은 발상이라고 해야 할 것 같네요.

아직 건설 계획 중에 있기에 어디까지나 콘셉트이기는 한데 이대로 건설이 된다고 한다면 정말 특이할 것 같습니다.

 

사진만 놓고 보면 뭔가 상징적인 느낌을 주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 꼭대기에 보이는 아치형태를 어떻게 만들 건가에 대한 궁금중이 있네요.

야경 모습인데 사실 앞서 본 두장의 사진만으로는 그냥 긴 빌딩인가 보다 하는 정도였는데, 이리 보니 높기도 하지만 아치형 타워가 멋지게 보이네요.

 

설치 위치가 미국 뉴욕 맨해트 스카이라인에 계획 중이라는데 길이만 4000피트에 달한다고 하니 실제 건설이 완료가 되면 정말 볼 만 하겠네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은 두바이에 있는 부르즈 할리파인데 높이가 2722피트 입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에서도 나왔던 건물인데 찾아보시면 제작기 영상이 있는데 정말 높다는 것을 알수가 있었는데 이보다 더 높은 건물이 생긴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추가로 빌딩 콘셉은 더 빅 벤드(The Big bend) 라고 하네요.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