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웹페이지 복구 증상으로 인터넷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웹페이지 복구 문구 오류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초기화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나름 컴퓨터를 잘 관리해온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관련 오류 증상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초기화 진행과 평소 사용하던 프로그램을 통해 정리를 해주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 입니다

 

초기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또 다시 웹페이지 복구 오류가 떠서 이게 뭐지? 하고 봤더니 윈도우10에서 최근 나타나는 증상으로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합니다.

 

 


 

웹 페이지 복구 증상이 지속된다면 프로그램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제어판에 접속하셔서 보기기준을 범주로 설정해주시고 아래 보이는 프로그램 항목에 있는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하여 줍니다.

 

 


 

프로그램 항목 중에서 INISafe SFilter v7.2 항목을 삭제해야 합니다.

 

만약 해당 항목을 삭제했음에도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바로 위에 보이는 INISAFE Sandbox 1.0 항목도 추가적으로 삭제를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삭제를 하시려면 해당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 제거/변경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됩니다.

 

 


 

 

삭제를 하려고 보니 전자서명, 공인인증과 관련된 내용인 것을 볼 수 있는데, 필요시에 다시 설치를 하면 되는 부분이기에 우선은 삭제를 진행하여 줍니다.

 

확인을 크릭하시면 프로그램 제거가 시작됩니다.

 

 


 

프로그램이 제거되고 있는 과정인데, 삭제가 완료가 되고 나면 재부팅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 관련 증상이 관찰되고 있는데, 윈도우7의 경우는 인터넷 초기화만으로도 대부분 해결이 가능하실텐데,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다면 초기화 - 프로그램 삭제 순으로 진행을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개인이는 이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이 되었고, 며칠 지켜본 결과 관련 오류는 더이상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