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벨소리 넣는법 입니다

아이폰 벨소리 넣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용기종은 아이폰6이지만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아이폰에 벨소리 넣는법은 몇가지가 되지만 개인이는 이 방법이 가장 익숙하고 편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용방법은 크게 3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첫번째는 벨소리에 넣을 음악을 아래 사이트를 통해 파일을 변환해줍니다. 이후 변환된 파일을 아이튠즈를 통해 넣어주시고, 마지막에 변환된 파일을 아이폰에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아래 주소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여 줍니다.

 

http://mp3cut.net/

 

사이트 이동 후 메인화면에 보이는 Open file 항목을 클릭하여 벨소리에 넣을 파일을 선택하여 줍니다.

 

 


 

mp3 파일이 있는 폴더에서 벨소리로 사용할 파일을 선택하여 줍니다.

 

 


 

mp3파일을 선택하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방법은 파란색 형태의 아이콘을 움직이셔서 벨소리로 사용될 구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사용법은 Space 바를 통해 재생과 일시정지를 하실 수가 있고, 키보드 방향키 좌우키를 통해 구간을 선택하실 수도 있지만 간편하게 파란색 아이콘을 마우스로 드래그 하시면서 선택을 하시는게 편합니다.

 

 


 

구간 선택이 완료가 되면 아래 항목에 보이는 iPhone ringtone 항목을 클릭하여 주신 후 Cut 항목을 선택하시면 벨소리 파일 변환은 끝이 납니다.

 

 


 

잠시 기다리시면 파일변환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파일 변환은 빠르게 진행이 되며, 변환 작업이 완료가 되면 Download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이후 아래 활성화 되는 항목을 통해 저장을 해주시면 기본적인 작업은 끝입니다.

 

 

 


 

이제는 변환된 벨소리 파일을 아이튠즈에 넣어주어야 합니다. 일차적으로 아이폰과 아이튠즈가 연결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연결이 되었다면, 좌측에 보이는 항목을 클릭하시고 소리라는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소리라는 항목에 파일을 넣어 주시면 되는데, 방법은 앞서 다운로드 하였던 파일을 선택하셔서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이동시켜 주시면 됩니다.

 

 


 

파일 넣기가 완료되었다면, 소리를 동기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좌측 상단에 보이는 아이폰 항목을 클릭하신 후 설정에 보이는 소리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소리 항목을 클릭하시면 앞서 작업했던 벨소리 파일들이 보이실텐데, 우측 하단에 복귀와 적용 항목이 있는데, 적용 항목을 선택하여 주시면 동기화가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폰에서 벨소리를 찾아 선택만 해주시면 되는 일입니다. 아이폰에서 설정 항목에서 사운드를 선택하여 줍니다.

 

 


 

다시 사운드 항목에서 벨소리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보시면, 앞서 동기화를 했던 소리 파일이 있는 것을 확인 하실 수가 있는데, 해당 파일을 선택하여 주시면 최종적으로 아이폰에 벨소리 넣기가 완료가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