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영업시간 언제까지일까요?

안녕하세요 개인의 생각입니다. 기업은행 영업시간은 대부분의 은행과 동일하게 09시에서 16시까지입니다. 지점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는 09시에서 16시까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토요일과 공휴일 역시 다른 은행과 동일하게 휴무입니다.

 

앞서 본 내용은 지점을 통한 영업시간 내용인데, 은행 업무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가능하기에 해당 부분의 영업시간도 확인 해두시면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아래 표는 조회와 관련된 서비스 이용가능 시간에 대한 내용입니다. 과거거래내역조회 항목은 03:00~24:00까지 이용가능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기타 다른 조회 서비스는 24시간 조회가 가능하며 00:00~00:10 사이에는 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 합니다.

 

 


 

이체결과 조회나 계좌상세 조회 항목 등에서도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00:00~00:30 사이에는 시스템 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이 된다는 점 확인 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서 보았던 조회 서비스는 00:00~00:10분이었지만 아래 항목은 00:30분까지 제한이 되네요.

 

 


 

다음은 이체와 관련된 항목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이체 서비스의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지만 시스템 점검시간(00:00~00:10) 사이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타행이체의 경우 00:10~23:30 사이에만 이용이 가능한데, 사용하고자 하시는 서비스 항목을 찾으셔서 이용가능시간을 확인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포스팅에서는 조회와 이체와 관련된 영업시간만 확인을 해보았는데, 분실신고 등과 같은 다른 서비스 항목도 알아보시기 원하시면 기업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줍니다.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려 마지막 하단에 보시면 이용시간 항목이 있는데,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이용시간안내 항목이 나오는데, 상단에 보이는 항목들을 통해 확인하고자 하시는 서비스를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기업은행 이용가능시간에 대해 살펴보았는데, 주로 이용하시는 은행이라면 관련 항목들을 확인 해두시면 은행 업무를 보실때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