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시작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개인이는 인터넷을 이용할 때 시작페이지를 고정해 두는데 익스플로러와는 달리 엣지는 직접 시작페이지 주소를 입력해 주어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요즘 들어 엣지 사용을 종종 하는 편인데 앞으로도 관련 포스팅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방법은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실행하신 후에 우측 상단에 있는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이후 설정을 선택합니다.

 

 


 

설정 항목에 보시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열기에 특정 페이지라는 부분을 선택하여 주시면 사용자 지정이라는 항목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현재 시작페이지는 MSN으로 되어 있는데 about:start 항목이 시작페이지로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원하는 사이트를 시작페이지로 설정하시려면 앞서 사용자 지정을 클릭하시고 나면 주소를 입력하실 수가 있는데 해당 항목에 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신 후에 우측에 보이는 +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면 됩니다.

 

 


 

사이트를 추가 해주시고 나면 기존에 있던 시작페이지와 새롭게 설정한 시작페이지가 있게 되는데 X 항목을 통해 하나를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를 하지 않고 엣지를 실행하시게 되면 보시는 것처럼 MSN과 네이버가 동시에 활성화 되기에 둘 중 하나는 삭제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