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지뢰찾기 입니다

윈도우10 지뢰찾기 다운로드 입니다. 윈도우7과 달리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는 스토어를 통해 지뢰찾기 게임을 다운로드 해주셔야 합니다. 무료와 유료로 구분되지만 무료로도 충분히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시작항목에 보이는 웹 및 Winndows 검색 항목에 스토어라고 입력하신 후 상단에 보이는 항목을 클릭하여 줍니다.

 

 


 

스토어 항목에서 보시면 추천 앱/게임 항목에 microsoft minesweeper 라고 나와 있는데 바로 보이시면 해당 항목을 클릭하여 주시고 보이지 않으시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검색을 이용해서 찾아 줍니다.

 

 


 

검색창에 minesweeper 를 입력하시면 보시는 것처럼 microsoft 와 Classic 항목이 나오는데 각각 무료와 유료로 구분이 됩니다.

 

 


 

무료로도 충분하기에 해당 항목을 클릭하시면 아래 무료라고 되어 있는 부분을 선택하셔서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열기 항목을 클릭하셔서 게임을 실행하여 줍니다.

 

 


 

게임을 실행하여 보시면 초급, 중급, 상급 등의 난이도를 선택하실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는 초급 항목을 선택했더니 튜토리얼 형식으로 안내를 해주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에 지뢰찾기 게임을 다시 실행하고자 하실 때는 시작 항목을 클릭하신 후 모든앱을 선택하여 줍니다.

 

 


 

M으로 시작되는 항목이기에 해당 알파벳으로 이동을 하시면 microsoft minesweeper 라는 항목이 보입니다. 클릭하셔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시작화면에 고정을 하고자 하신다면 좌측에 보이는 microsoft minesweeper 항목을 드래그하셔서 우측으로 옮겨주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