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d 미리보기 입니다

psd 미리보기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psd 파일을 주로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미리보기 기능이 지원되면 작업하시기 편리하실텐데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관련 프로그램이 여럿있는데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지만 포스팅에 사용된 프로그램이 생각보다 평이 좋습니다.

 

psd 미리보기에 사용되는 프로그램은 SageThumbs 입니다. 다운로드를 위해 아래 주소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http://www.cherubicsoft.com/en/projects/sagethumbs#.Vz8Y0uRJmUk

 

주소 이동 후 보이는 Download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은 창이 보이실텐데 잠시 기다리시면 아래 표시줄에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작업창이 활성화 됩니다.

 

실행 또는 저장을 하셔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줍니다.

 

 


 

다운로드 완료 후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다음을 선택하여 줍니다. 설치과정은 간단합니다. 별다른 절차 없이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최종적으로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보여지는 창인데 설정 적용이 끝나고 나면 간단한 옵션 설정과 함께 psd 미리보기를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SageThumbs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옵션 항목이 나오는데 기본 설정을 적용하시면 되는데 이미지파일의 최대크기 항목을 200MB로 올려주게 되면 용량 높은것도 미리보기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옵션을 설정하신 후에 확인을 선택하시면 설정하신 내용이 적용된 후에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