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자바 설치 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자바 설치 방법에 대해 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정말 인기가 많은 게임인데 저는 조금 어렵더라구요. 아마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봅니다. 조카들을 보면 관련 영상도 재미있게 보고 플레이도 잘하던데 저는 조금 힘들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의 경우 자바7을 설치하여 플레이를 하여야 에러가 없다고 하던데 공식적으로는 자바7은 업데이트가 종료되었습니다.

 

현재 자바 8로 업데이트를 하게 되는데 실행이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자바7 업데이트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다 하더라도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아래 보이는 사이트를 클릭하여 이동하여 줍니다.

 

http://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java-archive-downloads-javase7-521261.html#jre-7u76-oth-JPR

 

사이트 이동 후 Accept License Agreement 항목을 체크하여 줍니다.

 

 


 

자바7을 다운로드 하시려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운영체제 버전을 확인하셔야 하는데 32비트 사용자의 경우 Windows x86 항목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하시면 되고 64비트 사용자의 경우 Windows x64 항목을 선택하셔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버전을 모르신다면 아래 관련글을 통해 확인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7 32비트 64비트 확인 방법

 

 


 

참고로 다운로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한데 우측에 보이는 계정 생성을 선택하셔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