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키보드 보안 초기화에 문제가 있습니다

은행과 같은 사이트는 키보드 보안이 설치되지 않으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게 됩니다. 처음 접속을 하시거나 파일이 필요한 경우에는 설치 안내창이 활성화 되는데 설치를 했음에도 실행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방법으로 해결을 하시기를 바랍니다.

 

 


 

기본적으로 국민은행 키보드 보안 초기화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안내문이 나오는 경우에는 해당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삭제를 하신 후 재설치를 해주시면 손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와같이 했음에도 에러가 나는 경우에는 인터넷을 실행하실 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여 주신 후에 위의 과정을 다시 해주시면 대부분 해결이 됩니다.

 

먼저 아래 주소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https://obank1.kbstar.com/quics?page=C023664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KB보안프로그램 설치 항목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이중 키보드 보안이라는 항목에 가셔서 삭제하기를 선택하여 줍니다.

 

 


 

파일 삭제가 완료 된 후에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재설치를 하여 주시거나 아래 보이는 전체 설치를 선택하시면 손쉽게 설치를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국민은행 뿐 아니라 타 은행 이용시에도 키보드 보안 관련 문제가 있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파일 삭제 후 재설치를 하여 주시면 대부분 해결이 가능하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