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용 이메일 입니다

1회용 이메일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회용 이메일로 검색하면 10분이메일도 나오는데 말그대로 10분 동안만 이메일이 생성되어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회용 이메일의 경우도 일회성이라고도 볼 수도 있지만 사용함에 있어서 주의를 요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이부분은 포스팅을 하면서 좀 더 언급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방법은 먼저 아래 주소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http://mailinator.com

 

이동을 하신 후 Free Public Email 항목에 사용하고자 하는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 하여 줍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skfktkfkd 아이디를 입력하였습니다. 입력 후에 GO 항목을 선택하시면 바로 이메일이 생성이 됩니다.

 

 


 

사용하실 이메일을 입력 하시고 나면 바로 이메일 항목으로 이동이 되는데 빨간 네모박스에 보시면 이메일 주소가 있는데 두 주소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이메일을 생성하실때 주의 하실 부분이 있는데 일회용이지만 다른 누군가가 이메일 아이디를 알고 있다면 해당 이메일을 볼 수도 있기에 사용함에 있어서 주의를 하실 부분이 있습니다.

 

개인정보 등과 같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에는 기존에 사용하시는 이메일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실제 이메일이 수신이 되는지 메일을 써볼텐데, 1회용 이메일은 수신 기능만 있으며 발신은 되지가 않습니다.

 

 


 

메일을 보내고 나서 바로 확인을 해보았는데 보시는 것처럼 테스트로 보낸 메일이 수신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측의 휴지통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해당 메일을 삭제 하실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메일함을 보시면 수많은 사이트로부터 메일이 수신되어 올텐데 스팸성과 같은 메일인 경우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메일 주소가 아닌 일회용 이메일을 사용하면 메일 관리가 편하게 됩니다.

 

1회용 이메일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다양한데 사용함 있어서 말 그대로 일회성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곳에 이용을 하시면 가장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