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부동산시세 입니다

국민은행부동산시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은행부동산시세를 확인하기 위해서 국민은행 사이트로 접속을 하여 줍니다. PC에서 뿐 아니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에 국민은행을 입력하시거나 KB부동산알리지로 검색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여 줍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셨으면 스크롤을 끝까지 내려 우측 하단에 보이는 KB부동산 항목을 선택하여 줍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서 확인 하시려면 관련 검색어로 어플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KB부동산 항목을 선택하시면 좌측 상단에 시세라는 항목이 있는데 이 항목을 클릭하시면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부동산 시세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앞서 언급드렸듯이 모바일 서비스도 이루어지고 있으니 주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어플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시세를 선택하시면 보여지는 항목인데 조회하려는 지역을 선택하여 줍니다.

 

 


 

개인이는 임의로 지역구를 선택하여 보았습니다.

 


 

지역 선택을 하시고 나면 해당 지역의 시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데 시세 이외에도 매물이나 단지정보, 평면배치도 등을 바로 확인 하실 수가 있습니다.

 

시세 항목을 보시면 하위 평균가, 일반 평균가, 상위 평균가로 구분되어 있는데 각 용어들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상위평균가의 경우 해당 면적내에서 고가로 거래되는 선호 세대들의 평균적인 가격을 의미하고, 일반 평균가는 해당 면적내에서 일반적으로 거래되는 가격, 하위 평균가는 해당 면적내에서 저가로 거래대는 평균적인 가격을 의미합니다.

 

면적별 시세이외에도 아래 항목에 보시면 실거래가 조회가 있는데 해당 항목을 선택하시면 시세에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참고로 면적별 시세 항목에 있는 시세는 모자이크 처리 하였는데 국민은행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지식재산권이 있기에 공유가 되지 않습니다. 직접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셔야 합니다.

 

Designed by CMSFactory.NET